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대전

대전 둔산동 맛집 / 안주가 다양한 강남으로간고래 :)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해롱부부 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대전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전여행지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이것저것 꽤 많은 맛집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 중 둘째날 저녁식사로 택한 메뉴는 바로 회!
점심으로 칼국수와 빵을 먹었더니 배가 금방 부르더라구요..

대전 - 강남으로간고래
  • 주소 - 대전 서구 둔지로 13 B동 101호 102호 103호
  • 전화번호 - 050713640950
  • 영업시간 - 평일,일요일 17:00 ~ 02:00 금,토 17:00 ~ 03:00
  • 메뉴 - 제철 모둠회 29,000원 , 후토마끼 21,000원 등


대전 강남으로간 고래는 둔산동에 위치해있습니다
둔산동이 서울로 치면 강남같이 완전 핫플레이스더라구요!
그 중 안쪽 모퉁이에 위치해있지만 웨이팅이 있을만큼 SNS에서 핫한 곳이에요


메뉴판입니다
대표라고 써있는 메뉴 위주로 3개 주문했어요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는 안주류로 픽!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절대 아니에요.


저희는 웨이팅 10분정도 있다가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에는 자리가 없어서 외부 테라스에 앉았어요

그리고 주문하고 나니 기본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기본 반찬은 볶은 묵은지김치와 들깨 미역국? 이였는데
사실 비쥬얼이 이건 별로여서 안먹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첫번째 메뉴인 게장돌판볶음밥입니다
요고 너무 맛있는데 비싸요…
밥 양은 공기밥 1인분정도라 양도 많지는 않습니다
위에 노른자와 같이 비벼먹으면 꿀맛!
가성비 있는 요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두번째 메뉴는 모듬회 소 사이즈입니다
참치가 4개정도 올라가나 사실 부위가 맛있는 부위는 아닌지라 저희는 참치를 제외하고 먹었네요
나머지 회들은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세번째메뉴는 마끼
다섯점에 21,000원이에요. 하나에 약 4천원 꼴?
이건 정말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메뉴에요
비쥬얼은 그럴싸하지만 맛도 안에 생강맛이 너무 강하고
우엉과 야채가 80%..
신랑과 둘이 안주 먹어보고 너무 실망했던 메뉴입니다
안에 들어가는 회도 연어와 흰살생선이라 가장 저렴한 부위인데 무튼 가성비는 가장 별로였던 메뉴라도 생각되네요


둘이서 메뉴 3개 시켜놓고 푸짐하고 맛있게 먹고 왔네요(마끼제외)

외에 수제비매운탕이나 튀김종류도 많이 있어서 이런것들도 나중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 전체적으로 안주 맛은 평균 이상
  • 그러나 안주류가 양에비해 다소 비쌈
  • 분위기나 서비스는 평균 이상


이상 대전 둔전동 강남으로간고래 리뷰였습니다:)

By. 해롱부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