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배달음식

[배달음식] 박가부대 치즈 닭갈비와 셀프 비빔밥 :)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해롱이에요~

오늘 소개할 음식은 배달음식! 박가부대 치즈 닭갈비입니다!

배달음식 - 박가부대 치즈 닭갈비
1. 주문처 -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2. 가격 - 치즈 닭갈비 2인분 + 셀프비빔밥 24,000원 등 하단 사진 참고


요새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배달음식을 정말 많이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ㅠㅠ

덕분에 살도 무럭무럭 찌고 있는 중 ㅎㅎ

롱롱이랑 무얼 시켜먹을까 하다가 닭갈비를 처음으로 배달시켜 먹어봤어요!

 

롱롱이는 닭갈비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날따라 닭갈비를 시켜달라고 하더라구요~

주문한지 30분만에 도착한 박가부대 음식 :)

 

리뷰이벤트에 참여했더니 돈까스를 주셨네요~ 생각보다 돈까스 크기가 커서 놀랐어요 ㅋㅋ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꼬마 김가루 보이시나요?

 

요즘은 김가루도 저렇게 오더라구요 신세계 ㅋㅋㅋ

 

 치즈 닭갈비 오픈! 굉장히 먹음직 스럽죠?

비닐봉지가 한겹 감싸고 있어서 먹기 불편해서 봉지 벗겨내고 먹었네요!

 

저희는 쫄면을 추가했는데 쫄면때문인지 양념이 다 흡수되서 ㅠㅠㅠ 셀프 비빔밥으로 먹지 못하고 

밥과 닭갈비를 따로 먹었어요!

 

위에 보이는 꼬마만두는 치즈닭갈비+셀프비빔밥 세트에 같이 나오는 메뉴에요~

미니만두가 튀겨져서 아주 맛나더구라요

 

밑반찬은 쌈무 하나에요! 어차피 어딜가든 메인메뉴만 맛있게 먹는 저희부부한테는 쌈무하나면 만족

딱 보기에도 양념이 부족한게 보이네요 ㅎㅎ

 

다음번 주문때는 쫄면을 빼고 주문해야겠네요

혹시라도 우동사리나 쫄면사리 추가하시는 분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여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배달을 빨리 해주신다해도 면이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살짝 불어서 오게되더라구요

예상한 부분이니 감안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치즈 닭갈비 2인분인데 양이 꽤 많아요!

거기다가 제가 좋아하는 떡도 많이 들어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참고로 떡은 요즘 유행하는 면처럼 생긴 떡이에요!!

 

저처럼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해서 드시면 더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용!

 

밖에 외식메뉴로는 잘 먹지 않는 닭갈비인데 이렇게 배달해서 먹으니 맛나네요 

앞으로 입맛없을 때 종종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이상 해롱이의 배달음식 리뷰였습니다!!

 

모두 맛저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