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서울

[건대입구/커먼그라운드] 아날로그키친, 분위기있는 와인 한잔과 피맥이 가능한 집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해롱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있는 아주 분위기가 좋은 아날로그 키친이에요~

건대/커먼그라운드 - 아날로그 키친
1.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Market Hall 3층
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명절 휴무
3. 전화번호 - 050714011265
4. 메뉴 및 가격 - 소고기 미트볼과 감자튀김 18,000원 등 하단 사진 참고
5. 기타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건대 커먼그라운드가 처늠 생겼을 때 굉장히 핫 했었는데
아직 한번도 못 가보다가 드디어 놀러 다녀왔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아디다스매장이 크게 있어요


2층에 여러 식당이 있는데 그 중 저희가 발견한 곳은 바로 아닐로그 키친:)

롱롱이와 와인한잔 하려고 왔는데 안주들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 내부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꽤 많이 있고
날씨가 선선해서 밖에 테라스에서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오픈키친이라 음식만드는 과정에 더 신뢰가 가네요~



메뉴 보시면 1차로 와서 식사하기에도 좋은 요리들과 저희처럼 2차로 와인과 함께 먹으면 좋을만한 요리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사진들이 아주 먹음직 스럽더리구여 ㅋㅋㅋ


아날로그 키친 정식 메뉴판 입니다


음료 및 주류 종류들이 간단하게 있구요
커피부터 맥주 와인까지 소주빼고 다 있네요 ㅎㅎ

저희는 레드와인 한 병 주문!


피자는 총 3가지에요
페퍼로니, 베이컨, 고르곤졸라 피자


이태리 전문 레스토랑답게 파스타들도 있구요
전부다 한입씩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수제비 식감의 쫄깃쫄깃 맛있는 뇨끼까지 ㅎㅎ
2차로 온거지만 그래도 안주를 안먹을 수 없으니 저희는 가볍게(?) 뇨끼로 픽!


식사 메뉴들도 있어서 다음에 올땐 1차로 식사하러 와도 좋겠다고 생각했네요 ㅎㅎ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저와 미트볼을 좋아하는 롱롱이를 위해
소고기 미트볼과 감자튀김까지 주문 ㅋㅋㅋ


주문하고나면 기본 세팅을 정갈하게 해주세요~
참고로 샐러드 드레싱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몇 분후 와인과 함께 뇨끼가 나왔어용
뇨끼가 지금까지 먹어본 것과는 다른 식감이였어요~
기존에 먹어봤던 뇨끼는 수제비와 떡 중간의 식감이였는데
아날로그 키친은 뇨끼를 한번 더 살짝 튀긴거 같아요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나요
크림 소스는 스프맛과 비슷하면서도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두 번째 메뉴는 감자튀김과 소고기 미트볼이에요
감자튀김이 오동통하니 왜이렇게 바삭하고 맛있죠? ㅋㅋ
미트볼이랑 같이 먹으니 너어어무 맛나네요ㅎㅎ
고기가 아주 실하고 미트볼 크기도 커서 먹다보면 너무 배불러요 ㅎㅎ


날이 좋아서 저희는 밖에 테라스에 앉아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이 위치가 바깥구경도 하고 전구땜에 분위이기도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건대에서 분위기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찾으신다면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는 아날로그 키친 추천드려요:)

By. 해롱이

반응형
LIST